정우성 신현빈 사랑한다고 말해줘 리메이크 (일드)
한국의 대표 미남 배우 정우성입니다.
얼마전 정우성, 이정재 주연의 영화 헌트(HUNT)를 극장에서 봤습니다. 홍보를 위해 집사부일체, 전지적 참견 시점 등 예능에 출연했던 정우성입니다. 역시 잘생겼습니다. 영화 헌트 관객수는 430만명을 넘어 다행히 손익분기점은 넘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55회 시체스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어 12월에는 미국 개봉도 앞두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재밌게 보진 않았지만 작품성이 정말 좋았고 탄탄했던 것 같습니다.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등이 출연했는데 허성태, 전혜진 역할이 좀 불쌍하게 느껴졌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정우성 드라마 소식 전해드립니다. 그동안 1.5, 아테나 전쟁의 여신, 빠담빠담 등 드라마에 출연한 정우성입니다.
작년 날아라 개천용은 배성우 대신 교체 투입되어 마무리하긴했었습니다. 일본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愛していると言ってくれ)가 리메이크 된다고 합니다.
1995년 방영된 드라마이다보니 모르시는 분이 많으실겁니다.
아무튼 정우성과 신현빈 주연으로 제작되는 사랑한다고 말해줘 드라마입니다. 우선 드라마 출연을 잘 하지 않는 정우성이 선택했다는 것에 기대가 생깁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한국어 버전 소식과 정우성 캐스팅 소식은 올해 2월 언론에 공개되었습니다.
원작인 일본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토요카와 에츠시, 토키와 타카코 주연 드라마입니다. DREAMS COME TRUE(드림스컴트루)가 부른 OST LOVE LOVE LOVE도 유명합니다. 드림스컴트루 히트곡 중 하나라고 봐도 도비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 줄거리는 청각장애인 화가와 배우 지망생의 사랑 이야기입니다. 키타가와 에리코 작가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키타가와 에리코 작가는 롱 버케이션, 뷰티풀 라이프, 아스나로 백서 등 여러 드라마 히트작을 낸 작가입니다. 최근엔 NHK 아침드라마 절반 푸르다 각본도 집필했습니다. 우에노 주리, 에이타가 출연한 솔직하지 못해서 작품도 유명합니다.
키타가와 에리코의 하늘에서 내리는 1억 개의 별은 서인국, 정소민, 박성웅이 출연하며 한국에서도 리메이크되었습니다. 한효주, 김재중이 출연하며 SBS와 테레비 아사히가 합작한 영화 천국의 우편배달부(天国への郵便配達人)도 키타가와 에리코 작품입니다.
일본에선 12부작이었던 사랑한다고 말해줘 드라마입니다. 평균시청률 21.3%을 기록하며 최종화는 28.1%의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일본에선 2020년 재방송되었습니다.
정우성은 주인공 화가 역할입니다. 7세 때 질병으로 청각 을 잃으며 수화나 필담으로 대화를 나눕니다.
그러고보니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증인에서 김향기가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역할을 했었습니다.
주인공 화가에게 미술 수업은 통역이 필요 없는 시간이었습니다. 여주인공 신현빈은 정우성과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에 함께 출연했었습니다. 여주인공은 줄거리상 배우로 아르바이트를 하며 연기공부를 하는 역할입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당시 일본에서 텔레비전 드라마 아카데미상 최우수 작품상을 받았습니다. 물론 키타가와 에리코는 각본상을 받았으며 주연을 맡은 토요카와 에츠시, 토키와 타카코 모두 주연상을 받았습니다.
스타더스트 프로모션 소속의 토키와 타카코는 주로 영화에 출연하는 배우입니다. 토요카와 에츠시는 오사카 출신의 배우로 영화 러브레터에 출연했습니다. 꾸준히 한국에서 재개봉되는 나카야마 미호 주연 영화입니다.
아무쪼록 한국판 사랑한다고 말해줘 잘 제작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정우성은 그러고보니 일본드라마 굿 라이프에 특별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사랑한다고 말해줘는 스튜디오앤뉴에서 제작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정우성이 출연한 영화 내머리속의 지우개는 일본에서도 개봉해 30억엔이 넘는 흥행 수입을 거두었었습니다.
1986년생인 배우 신현빈은 2010년 데뷔하였습니다. 괴이, 너를 닮은 사람, 슬기로의 의사생활, 자백, 미스트리스, 아르곤, 추리의 여왕, 마담 앙트완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일본드라마 리메이크 정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