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바 마사키 그것이 있는 숲 영화 주연 (나카타 히데오)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아라시(嵐)는 5인조입니다. 니노미야 카즈나리, 오노 사토시, 사쿠라이 쇼, 마츠모토 준, 아이바 마사키 멤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999년 데뷔하여 여러 히트곡을 내었고 일본에서 가장 인기있는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그룹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리더 오노 사토시는 개인 활동도 중단했습니다.
현재 아이바 마사키 등 멤버들은 개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VS아라시(VS嵐)는 아이바 마사키가 이어받아 VS다마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카자마 슌스케, 키시 유타, 사토 쇼리, 후지이 류세이, 우키쇼 히다카 등이 출연합니다.
오늘은 아이바 마사키 영화 그것이 있는 숲 소식 전해드립니다. 영화 주연 소식은 3월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연이어 포스터 및 출연 배우 명단이 공개되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相葉雅紀) 역시 배우로도 활동합니다. 그동안 나와 싯포와 카구라자카, 귀족탐정, 라스트호프, 삼색털 고양이 홈즈의 추리, 바텐더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20년에는 24시간 테레비 스페셜드라마 인연의 페달(絆のペダル)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작년에는 와다가의 남자들(和田家の男たち) 연속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영화 역시 아라시 다른 멤버에 비해 흥행파워가 꽤 적은 편인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이번 영화 그것이 있는 숲(“それ”がいる森)은 미라클 - 데비쿠로군의 사랑과 마법 이후 8년만에 영화 출연입니다. 아이바 마사키가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신주쿠 소년탐정단, 피칸치 시리즈가 있습니다.
올해는 어서오세요 미나토 선생님이라는 연극 무대에 출연하는 시도를 하기도 했습니다. 12년만의 부타이입니다.
흥행파워가 적고 드라마 시청률도 낮기 때문에 본인으로서도 고민이 많았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그것이 있는 숲 호러 영화를 택하게 된 것 같습니다. 영화 그것이 있는 숲은 9월 30일 공개 예정입니다. 감독은 나카타 히데오(中田秀夫)입니다.
나카타 히데오는 링 시리즈 영화 감독으로 유명합니다. 링 히트로 일본에선 공포 영화 대표 감독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살인귀를 키우는 여자, 사다코, 우소구이(嘘喰い) 등 많은 작품에 참여한 나카타 히데오 감독입니다. 오노 사토시가 주연을 맡았던 드라마 사신군(死神くん) 연출이 나카타 히데오 감독이었습니다.
1982년생으로 어느덧 40대가 된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작년 결혼하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습니다. 평소 이미지와 다른 공포 영화라는 도전 멋있습니다. 아이바 마사키는 나카타 히데오 감독 영화에 참여한다는 것이 영광이라고 밝혔습니다. 공포 영화 연출 및 역할 연구도 많이 했다는 것 같아요.
아이바 마사키가 맡은 교사 타나카 준이치 역할입니다. 아이바 마사키 주연 영화 그것이 있는 숲에는 마츠모토 호노카, 우에하라 켄신, 에구치 노리코가 출연합니다.
우에하라 켄신은 쟈니스 주니어입니다. 오디션에 뽑혔다고 하며 물론 영화 첫출연입니다. 우에하라 켄신은 아이바 마사키의 아들 아카이 카즈야 역할입니다. 에구치 노리코는 아이바 마사키의 전부인 아카이 사와코 역할입니다. 에구치 노리코 배우는 나카타 히데오 감독의 영화 事故物件 恐い間取り(사고물건 무서운 방)에 출연했었습니다. 카메나시 카즈야, 세토 코지 등이 출연하였으며 에구치 노리코는 일본 아카데미상 우수 조연여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가마쿠라도노의 13인, 악녀~ 일하는 게 멋 없다고 누가 말했어~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마츠모토 호노카는 아카이 카즈야의 담임교사 역할입니다. 아이바 마사키와 함께 이상한 사건에 빠지게 되는 키타미 에리입니다. 마츠모토 호노카 배우는 아침드라마 병아리, 드라마 이 세상의 한구석에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아무쪼록 좋은 반응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올해 오리콘 여성이 선택하는 연인으로 삼고 싶은 유명인 랭킹 2위에 오른 아이바 마사키입니다. 10대, 20대에게 지지를 받았습니다. (1위는 나카무라 토모야입니다.)
아이바 마사키가 MC를 맡는 I LOVE 모두의 동물원 방송은 최근 오호!! 모두의 동물로 타이틀이 변경되었습니다. 한편, 아라시 멤버 사쿠라이 쇼는 올해도 THE MUSIC DAY 사회를 맡았습니다. 마츠모토 준은 대하드라마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일본 연예계 뉴스 소식이었습니다.
+ 얼른 아라시 단체 활동 컴백이 이루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