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 쇼리 붉은 너스 콜 주연 (2022년 3분기 일드)
쟈니스 사무소 소속의 그룹 섹시존(Sexy Zone)입니다. 사토 쇼리, 나카지마 켄토, 키쿠치 후마, 마츠시마 소우, 마리우스 요로 이루어진 5인조입니다.
2011년 데뷔하여 현재는 유니버설 뮤직 재팬 레이블을 통해 음반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평균 연령 14.2세로 쟈니즈 최연소 그룹 데뷔였던 섹시존입니다. 홍백가합전에도 6번이나 출장을 했었습니다.
사토 쇼리(佐藤 勝利)는 2010년 입소하여 1년만에 데뷔를 한 것입니다. 마츠시마 소우가 공황장애로 활동중지를 한뒤 복귀하였으나 이번엔 마리우스 요가 활동중단 상태입니다. 그래서 4인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올해 3월 발매된 정규앨범 ザ・ハイライト(더 하이라이트)는 주간 오리콘 1위를 기록하였으며 섹시존은 앨범 연속 10작품 1위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1위는 뉴스, 캇툰의 12작품 연속 1위 기록입니다.)
앨범은 14만장이 넘게 팔렸으나 현재 빠르게 스톤즈(SixTONES), 스노만(Snow Man), 나니와단시(なにわ男子)로 세대교체가 이루어진 상황입니다. 쟈니즈 FC 팬클럽 회원 역시 이미 스톤즈와 스노만이 섹시존을 넘어섰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2022년 3분기 일드 붉은 너스 콜(赤いナースコール) 소식 전해드립니다.
사토 쇼리가 드라마 주연을 맡았습니다. 키치죠지 루저스 후속으로 방영되는 테레비도쿄 드라마입니다. 호리코시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토 쇼리는 도쿄 출신으로 키 171CM입니다. 섹시존의 센터로 여러 드라마,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현재 VS다마시(VS魂)에 고정 출연하고 있기도 합니다.
사토 쇼리가 출연한 영화로는 하루치카, 블랙교칙이 있습니다.
붉은 너스 콜(赤いナースコール) 일본 드라마는 아키모토 야스시(秋元康)가 기획 원안을 맡았습니다.
2020 도쿄 올림픽 조직위원회 이사로도 활동한 아키모토 야스시는 개인적으로 천재라 칭하고 싶습니다. AKB48, SKE48, NMB48, NGT48, STU48, HKT48을 포함한 AKB48그룹과 노기자카46, 사쿠라자카46, 히나타자카46 등 사카미치 그룹을 프로듀싱했습니다. 또한 그룹의 노래 가사를 전부 쓰고 있습니다. 그밖에도 22/7, 극단 4달러 50센트 프로듀싱에도 참여했습니다.
아키모토 야스시는 만화 리리카 SOS, 쫑아는 사춘기 스토리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착신아리 각본에도 참여했습니다. 하라다 토모요, 다나카 케이가 출연한 당신 차례입니다(あなたの番です) 기획 원안 역시 아키모토 야스시입니다. 점점 입소문을 모으더니 최종화 19.4%를 기록했으며 영화화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작년 방송된 드라마 真犯人フラグ(진범인 플래그) 역시 최종화 12.4%로 10% 시청률을 넘겼습니다.
그 후 기획 원안을 하게 된 드라마 붉은 너스 콜(赤いナースコール) 입니다. 사고를 계기로 한 병원에 강제 입원당한 커플의 이야기를 다룹니다. 미스터리 장르도 포함됩니다.
사토 쇼리는 여자친구에 대한 사랑으로 어려움을 헤쳐 나가는 주인공 하루노 쇼타입니다. 사토 쇼리가 테레비 도쿄 드라마에 주연을 맡은 것은 처음입니다. 그동안 헝그리!, 49, 미스 데빌 인사의 악마・츠바키 마코, 큰 목욕탕에서 기다릴게요 등 드라마에 출연한 사토 쇼리입니다. 올해는 아오노 군에게 닿고 싶으니까 죽고 싶어 WOWOW 드라마 주연이었습니다.
사토 쇼리는 드라마 결말을 알지 못한 채 촬영을 시작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사토 쇼리 여자친구 역할은 배우 후쿠모토 리코가 맡았습니다. 드라마에서 후쿠모토는 함께 사건에 휘말리는 미모리 아리사 역할입니다. 그밖에 카가 타케시, 아사다 미요코, 이타오 이츠지, 벳키, 호리구치 사나 등이 출연합니다. 7월 11일 첫 방송이 되는 드라마 붉은 너스 콜입니다.
2022년 7월이 배경으로 사토 쇼리(하루노 쇼타)와 후쿠모토 리코(미모리 아리사)는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기 위해 차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사고가 나버렸는데 일어나자 병원 침대 위에 놓이게 됩니다. 오른발과 왼팔이 깁스 상태로 다양한 사람이 존재하는 병실입니다. 설상가상으로 스마트폰도 사라졌습니다. 그 뒤 연인 미모리 아리사도 깨어나며 기묘한 병원에서 공포감을 느끼며 점점 숨겨진 사건에 다가가는 줄거리 내용입니다.
드라마 좋은 반응 얻길 바랍니다. 일본 드라마 정보였습니다.